인사말

회원로그인

오늘 본 게시물

없음

오늘 본 페이지


인사말

인사말

Total Aesthetic Brand의 대명사
NOAH COSMETIC

지금으로부터 13년전,
이한수 대표는 웅진 및 청우에서 행정관 리소장을 역임해오며 광주에서 우연한 기회에 단일브랜드 빠이 요 취급을 계기로 에스테틱계에 뛰어들게 되었다.
이후, 국내 브랜드의 OEM를 진행하면서 노아코스메틱을 이끌게 되었고 지금은 70~80개의 제품을 직접 제조 및 유통하고 있는 Total Aesthetic Brand의 대명사가 되었다.
사람들이 노아코스메틱을 알고, 재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이한수 대표.
정감 가는 특유의 억양 탓인지 진실되고 순수한 정직함이 느껴지는 이한수 대표와의 인터뷰는 솔직담백 했고, 지금까지의 노고와 경험들이 쌓여져 파노라마로 스치듯 회상되는 듯했다.

모든 사람들이 에스테틱하면
NOAH를 떠올릴 수 있기를

꿈꾸고 있는 이상향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노아코스메틱의 이한수 대표,
그 이상으로 모든 사람들이 에스테틱하면 NOAH를 떠올릴 수 있기를 기원하는 바이다.
이 대표는 앞으로의 계획 또한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노아코스메틱의 입지를 확실히 하고자 한다. 이러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해외 에스테틱 시장으로 그 영역을 넓혀 글로벌한 기업으로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에스테틱 업계에서 하나의 브랜드만이 아닌, 다양한 제품군을 내세워 꾸준히 매출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더 많은 목표로, 지금까지의 노고와 경험을 바탕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모든 사람들이 에스테틱하면 NOAH를 떠올릴 수있기를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