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당신의 아름다움을 책임져 드립니다.
노아코스메틱(N.A.C)은 1993년 노아메디컬로 상호 등록한 전문 에스테틱 기업이다.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는 노아코스메틱은 자체 제품 개발 및 공동 연구를 통해 에스테틱 화장품 외의 미용기기, 건강기능 식품 등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라인별로 특징과 장점을 잘 살린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99.97%의 원액추출물을 사용한 캐비어 앰플, 태반 앰플, 천연 자초 오일을 함유한 셀룰라이트 자초오일과 카페인 성분이 함유된 슬리밍 크림 등 제품에 따른 특화된 성분을 함유해 에스테틱 숍 및 병원 등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디자인 특허 등록상품, 옥수경락 테라 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데 손목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편리한 사용감과 안면, 두피, 손, 발 등 전신관리를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해준다.
자연이 가진 에너지를 담았다.
노아코스메틱의 미용기기들
노아코스메틱은 옥의 냉온기능을 이용해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하며, 오장의 기능을 강화하고 비만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옥수경락이 많은 원장들의 사랑을 받게 되면서, 이한수 대표는 ‘스톤테라피’ 로도 불리는 온열테라피라는 미용기기 개발. 온열테라피는 전통적인 온돌방식에서 착안, 현대적 기법을 가미한 창조적 트리트먼트로서 신체의 물리적 순환시스템을 활발하게 하고 스스로 치유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의 몸에 닿는 부분이 세라믹으로 처리되어 촉감이 좋은 것은 물론, 전자파를 차단하고 심부까지 열을 전달해 신체내부의 온도를 높여준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는 테라피스트 입장에서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고객에게 더욱 만족도 높은 케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온열테라피만의 장점이라고 한다.
특히 온도조절이 자유로운 온열테라피는 체온과 가까운 35도에서 40도 의 기분 좋은 온도로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모든 부위의 관리가 가능하다.
컴퓨터 작업 등으로 어깨 결림과 스트레스가 심한 경우 온열테라피를 이용한 등관리로 새로운 차원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복부 역시 지방분해를 도와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내부 장기까지 따뜻한 열을 전달해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변비를 해소 하는 등 일석다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다.
최근에는 수많은 임상과 고객만족을 통해 탄생시킨 온열석션기를 출시해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온열석션기는 딱딱하고 차가운 일반 석션기에 비해 음이온 발생과 원적외선의 온열 작용으로 확연히 통증을 감소시키고, 어혈, 지방, 셀룰라이트 분해도 뛰어나다. 또한 부위별로 자동 프로그램을 접목할 수 있으며 20~30분만으로 손경락 1시간의 효과가 나타나 인건비도 절약할 수 있다.